Jan 8, 2016

the true vine

내가 차마 고개를 들지 못하고 나아가길 두려워하는 마음을 간신히 떨쳐 말씀 앞에 설 때 

하나님은 그간 나를 얼마나 기다리고 계셨는지 바로 알려주신다


나는 나의 미련함 나는 나의 연약함을 생각하지만

하나님은 그런 곳에서 당신이 일하실 것을 약속해주신다


나는 주님앞에서 내가 얼마나 천치같고 별볼일없는, 신실하지 못한 존재인지를 묵상하지만

하나님은 앞으로 내가 변화되어갈 모습을 보신다


나는 나의 현재가 무거워서 포기하고 싶어하지만

하나님은 처음부터 당신이 직접 시작하셨고 그래서 직접 끝내실 계획이시다



You are a good good father, it's who you are

and I'm loved by you, it's who I am

You are perfect in all of your ways!



You did not choose me,

But I choose you and appointed 

to go and bear fruit --

fruit that will last.

John 15:1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