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 7, 2016

괜찮아




다음 발판을 마련한다는 것

가보지도 않은, 나와 상관 없는 어딘가에 나의 자리를 마련한다는 것

나를 옮겨서 다른 곳에 위치시킨다는 것


대단한 일, 어려울 수 밖에 없는 일이다


나를 모르는 사람들에게 나를 설득하는 일

보이지 않는 나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일

수많은 새로운 만남의 시작점을 가늠하는 일

(나를 기대하는 수많은 사람의 응원과 기도와 몰아쉼을 때로는 견디는 일까지)


이왕이면 나를 좋은 곳으로 옮기고 싶다

지원서에 썼듯이 보다 열정적으로 선한 일을 도모하는 사람들 사이로 가고 싶다

땀흘리고 울어도 목적이 분명한, 많은 사람들을 위한 일들을 하고 싶다

수직 수평 이동이 균형감 있는 곳

사랑하는 사람들을 더 사랑할 수 있고

사랑이 참된 의미로 깨달아지는 곳에 있고 싶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